두 번째 <느리게 사진전>을 마치며
느리게 사진전 Ease Road 두 번째 생일을 맞은 성재영이즈피부과. 여러분과 함께 하는 <느리게 사진전> 역시 올해도 어김없이 진행하였습니다. 올해의 주제는 <품격을 드러내다, Blue>. 성재영이즈피부과의 필수 구성요소 중 하나인 파랑에 영감을 얻은 주제였습니다. 두 번째 <느리게 사진전>은…
Share
안녕 나는 복숭아야
안녕 나는 복숭아야 Ease Road 그저 딱복, 물복이라 불리기엔 보여주고 싶은 것이 너무 많은 복숭아. 복숭아 한 박스를 선물 받았다. 열자마자 풍겨오는 꽃 내음. 대강 씻어 쓱싹쓱싹 닦아 얼른 한 입 가득 베어 물었다. 그래, 여름이다! 그런데 이 복숭아, 어린이 주먹만하게 자그마한 데다가 유난히도 향이 짙다. 거기에 살짝 납작하다. 이…
Share
두 번째 느리게 사진전 <그대 안의 블루>
느리게 사진전 Ease Road Blue 컬러는 여러 가지 상징을 담고 있습니다.우울과 불안을 상징하기도 하고, 왕실의 상징색이기도 하며, 신의 신성을 드러내기도 합니다. 성재영이즈피부과에서는 휴식을 나타내기도 하죠. 저는 열정이 떠오릅니다. 첫 번째로, 몇 해 전 아트페어에서 본 이브 블라인(Yves Klein)의 작품에서였습니다.…
Share
바다 식목일을 아세요?
바다 식목일을 아세요? Ease Road 오늘, 그러니까 5월 10일은 바다 식목일입니다. 다소 생소한 이 기념일은 이미 2013년에 제정되어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법정기념일입니다. 육지의 그것처럼, 바다 숲은 해양 환경을 유지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대부분 어류들이 그 숲을 산란장으로 이용하기 때문이죠. 특히 바닷물에 완전히…
Share
달팽이 ‘나름 전력질주 중’
달팽이 ‘나름 전력질주 중’ Ease Road 1960년대부터 영국 노퍽주에서 열리는 유서 깊은 대회 ‘세계 달팽이 달리기 선수권 대회’의 한 장면. 한 달팽이 선수의 주인 제이미 피셔는 출발을 앞둔 달팽이를 소중히 손 안에 두고 이야기한다. …
Share
똑똑한 건강관리법을 찾아서
똑똑한 건강관리법을 찾아서 Ease Road 비록 작심삼일로 끝날지언정 새해 가장 흔한 목표는 ‘건강관리’일 것이다. 꾸준히 운동하기, 영양제 꾸준히 챙겨 먹기 등 필자 역시 나름의 목표를 세웠다. 그 이전에 확실한 목표 달성을 위해서 가장 중요한 첫 번째…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