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Post

안녕 나는 복숭아야

안녕 나는 복숭아야 Ease Road 그저 딱복, 물복이라 불리기엔 보여주고 싶은 것이 너무 많은 복숭아. 복숭아 한 박스를 선물 받았다. 열자마자 풍겨오는 꽃 내음. 대강 씻어 쓱싹쓱싹 닦아 얼른 한 입 가득 베어 물었다. 그래, 여름이다! 그런데 이 복숭아, 어린이 주먹만하게 자그마한 데다가 유난히도 향이 짙다. 거기에 살짝 납작하다. 이…
Share
View Post

두 번째 느리게 사진전 <그대 안의 블루>

느리게 사진전 Ease Road Blue 컬러는 여러 가지 상징을 담고 있습니다.우울과 불안을 상징하기도 하고, 왕실의 상징색이기도 하며, 신의 신성을 드러내기도 합니다. 성재영이즈피부과에서는 휴식을 나타내기도 하죠. 저는 열정이 떠오릅니다. 첫 번째로, 몇 해 전 아트페어에서 본 이브 블라인(Yves Klein)의 작품에서였습니다.…
Share
View Post

당신의 손

당신의 손 Ease Road 당신의 손 / 정호승 나는 누구를 처음 만났을 때그 사람의 손을 먼저 살펴본다.그것은 그의 손이 그의 삶의전부를 말해줄 때가 있기 때문이다.처음 만나 사람과 악수를 해보고 그의 손에서 느껴지는 여러 가지 감도를 통해그가 어떠한 직업을 가졌으며어떠한 삶을 살아왔으며성격 또한 어떠한지를 잘 알 수 있는 것은손이 바로…
Share
View Post

바다 식목일을 아세요?

바다 식목일을 아세요? Ease Road 오늘, 그러니까 5월 10일은 바다 식목일입니다. 다소 생소한 이 기념일은 이미 2013년에 제정되어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법정기념일입니다. 육지의 그것처럼, 바다 숲은 해양 환경을 유지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대부분 어류들이 그 숲을 산란장으로 이용하기 때문이죠. 특히 바닷물에 완전히…
Share
View Post

인생이 발레라면

인생이 발레라면 Ease Road 4월은 한 시인의 말처럼 잔인하게 시작됐다.직장 생활에서 처음으로 ‘고배를 마셨다’. 그 맛이 어찌나 쓰고 힘들던지, 동료들의 위로도, 동조도, 혹은 동정도 모든 것이 힘이 되지 않았다. 3일을 꼬박 앓고 처음 밖으로 나온 날, 터덜터덜 발레 클래스에 갔다. 1년 넘게 배운 발레 클래스는 내 삶의 큰…
Share
View Post

우아함의 기술

우아함의 기술 Ease Pick #Book 우아함은 아름다운 외모에서 비롯되는 것일까. 혹은 값비싼 장신구, 흐트러지지 않은 머릿결, 혹은 잘 정돈된 옷매무새? 오늘 소개할 책 ‘우아함의 기술(The Art of Grace)’에 따르면, 단언컨대 ‘아니오’다.  저자인…
Share

#부산피부과 #서면피부과

#부산피부과 #서면피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