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의 한 수
잘 고른 선물 하나, 열 선물 안 부럽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지금만 같으라’던 추석이 돌아온다. 여전히 그렇듯 ‘이 시국’ 탓에 일가친척이 모두 모여 마음을 나눌 기회는 극히 적겠지만, 정성 담아 잘 고른 선물 하나로 마음 한구석을 채울 수 있을 것이다.
色_호호당의 전통 생활 소품
먼저 소박하지만 한국의 색이 담긴 소품을 만들어내는 호호당을 소개한다. 전통의 미를 담아 현대적으로 변주한 다양한 생활 소품을 선보인다. 그중 필자가 소개하고 싶은 것은 자수 용돈보. 작은 보자기에 아기자기한 동물, 자동차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수를 놓았다. 그저 용돈이라면 모두 감사하지만, 왠지 이 보자기에 쌓인 용돈만큼은 주신 이의 마음과 함께 더욱 귀히 여길 것만 같다
孝_성재영이즈피부과의 바우처
성재영이즈피부과에서는 뷰티 바우처를 추석 선물로 준비했다. 자유롭게 금액을 설정할 수 있기에, 받는 이가 직접 방문 후 성재영 원장과의 상담을 통해 성재영이즈피부과만의 ‘오트쿠튀르’ 피부 처방을 받을 수 있다. 여전히 자신에게는 인색하지만 나에겐 모든 것을 아끼지 않는 엄마를 위해 필자도 이번엔 성재영이즈피부과의 뷰티 바우처를 선물할 생각이다. 네이비 컬러의 깔끔한 봉투에 넣어서 말이다. 자세한 내용은 성재영이즈피부과의 스텝들에게 문의하면 된다.
味_‘메이드 인 부산’표 먹거리
앙금 전문 업체인 백로앙금의 만들어 먹는 모나카 세트는 가족이 옹기종기 모여 앉아 하나씩 만들어 먹는 재미에 시간 가는 줄 모를 것만 같다. 선물 세트 패키지에 오리지널, 우유, 녹차, 인절미 앙스프레드 중 2가지 맛 스프레드와 함께 바삭한 모나카 20개입이 들었다. 앙스프레드는 너무 되직하지 않고 달지 않아서 모나카 사이에 넣어 따뜻한 말차와 함께 마시면 일품이다.
파운드케이크 전문 구운과자점 모루비도 눈 여겨보자. 모루비의 파운드케이크는 작은 정사각형 모양으로 먹기에도 좋고 보기에도 귀여운 것이 특징. 인위적인 보존제나 화학첨가물을 넣지 않아 안심할 수 있음은 물론이다. 이들의 추석 선물 세트는 디자인스튜디오 바이그레이의 시어한 패브릭 백에 총 4종/8종으로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부산피부과 #서면피부과 #성재영이즈피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