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손
Ease Road
당신의 손 / 정호승
나는 누구를 처음 만났을 때
그 사람의 손을 먼저 살펴본다.
그것은 그의 손이 그의 삶의
전부를 말해줄 때가 있기 때문이다.
처음 만나 사람과 악수를 해보고
그의 손에서 느껴지는 여러 가지 감도를 통해
그가 어떠한 직업을 가졌으며
어떠한 삶을 살아왔으며
성격 또한 어떠한지를 잘 알 수 있는 것은
손이 바로 인간의 마음의 거울이자
삶의 거울이기 때문이다.
손만큼 한 인간을 잘 드러내는 신체 기관이 있을까요. 손만 보고도 혹자는 성별을 구별해 내기도 하며, 주름진 정도로 나이를 유추하기도 합니다. 손만 보고도 그 사람의 인생의 희로애락을 점치기도 하지요. 그러니 피부만큼 손에도 한 사람의 모든 역사가 들어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겁니다. 우리가 손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가꿔야 하는 이유이기도 하고요.
성재영이즈피부과의 스탭 3명이 성재영이즈피부과를 찾는 ‘당신의 손’을 위해 핸드크림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제 갓 30대가 된 이즈인, 30대, 40대 이즈인 총 3명이 모여 세상 어디에도 없는 나만의 향, 그 향을 담아낼 수 있는가에 대해 고민하였습니다. 다양한 나이의 사람이 모인 만큼 취향도 제각각이더군요. 하지만 ‘성재영이즈피부과를 찾는 고객들에게 이즈인들의 감사한 마음을 담아낼 수 있는 것이 없을까’ 라는 고민만은 같았습니다.
만족스러운 치료 결과는 물론이고, 성재영이즈피부과에 머무는 시간 그 자체도 휴식이 되길 바라는 마음, 그 마음에 저희의 호기심을 더해 성재영이즈피부과만의 시그니처 핸드크림이 탄생했습니다. 그 핸드크림들은 ‘느리게 Zone’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테라피 전, 후 핸드크림을 바르며, 피부만큼 손에게도 ‘호사스러운 시간’을 선사해 주세요. 그리고 성재영이즈피부과에서의 시간을 향기로, 감촉으로 느껴주시길 바랍니다.
#부산피부과 #서면피부과 #성재영이즈피부과 #핸드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