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리게 사진전
Ease Road
Blue 컬러는 여러 가지 상징을 담고 있습니다.
우울과 불안을 상징하기도 하고, 왕실의 상징색이기도 하며, 신의 신성을 드러내기도 합니다. 성재영이즈피부과에서는 휴식을 나타내기도 하죠.
저는 열정이 떠오릅니다.
첫 번째로, 몇 해 전 아트페어에서 본 이브 블라인(Yves Klein)의 작품에서였습니다. 눈이 시린 울트라마린 컬러를 입은 비너스의 토르소였죠. 아무런 것도 섞이지 않은, 파랑 그 자체를 찾자면 이것이 아닐까 싶을 정도였습니다. 이브 클라인은 다양한 색 중 파랑색이 가장 순수하다고 여겼고, 자신만의 Blue 컬러를 창조해 ‘인터내셔널 클라인 블루(International Klein Blue)라는 특허까지 만들었다고 합니다.
두 번째로는 얼마 전 영화 <스펜서>에서 본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파란 사파이어 반지에서였죠. 그녀는 숨 막히는 왕실 생활, 남편과의 사랑 없는 결혼 속에 거식증에 시달렸습니다. 사파이어 반지가 대변하던 명예와 화려한 세계를 박차고 자신만의 자유를 찾기 위해 기꺼이 떠납니다. 왕실을 나온 후에도 숨거나 혹은 추앙받기보다 제3세계의 난민, 어린이, 대인지뢰 피해자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어디든 도움의 손길을 뻗곤 했습니다. 그것이 지금까지도 세기의 아이콘으로 그녀가 사랑받는 이유이기도 하죠.
두 사람은 모두 자신을 한계 짓지 않는, 순수한 열망과 자유에 천착한 사람들이었습니다.
당신에게 Blue는 어떤 의미인가요?
저희는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올해 돌아온 성재영이즈피부과의 <느리게 사진전> 주제는 ‘품격을 드러내다, Blue’ 입니다. 당신이 느끼고 생각하는 Blue에 대해 사진과 짧은 글로 표현해 주세요. 작년과 그렇듯 진솔한 사진 한 장의 힘을 믿습니다. 함께 두 번째 <느리게 사진전>을 채워주세요.
느리게 사진전
응모기간:2022.7.25(월)-2022.7.31(일) 응모방법: 1.단신에게 Blue는 어떤 의미인가요? 여행자에게는 비행기에서의 설렘으로, 성재영이즈피부과를 찾은 여러분에게는 휴식이 되는 색 Blue. 당신의 삶, 그리고 생각 속에서 만나는 다양한 Blue의 면면. 그에 대한 감상을 사진으로 남겨주세요. 카카오톡채널(ID:성재영이즈피부과의원)로 아래 내용을 전송하시면 응모완료 됩니다. ※SNS 업로드 시 가산점(추천해시태그 #성재영이즈피부과 #느리게사진전) 2.카카오톡채널(ID:성재영이즈피부과의원)로 전달해야 하는 내용: ① 사진 1장 ② 나만의 Blue에 대한 설명 ③ 이름/연락처 ④ 사진의 소유권이전에 동의합니다.(메시지로 남기기) ※참고사항 1.2021.7.25(월)-7.31(일)까지 카카오톡채널로 전달된 사진과 내용으로만 응모 가능합니다. 2.응모 사진은 사진 전문가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성재영이즈피부과의 기념 달력으로 제작될 예정입니다. 제출 사진의 저작권 및 사용권은 이벤트를 주관하는 성재영이즈피부과에 귀속됩니다. 저작권에 저촉되지 않는 순수 개인 촬영물만 가능하며, 제출 사진이 표절 또는 도용한 것으로 밝혀질 경우 수상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출품규격:디지털카메라, 스마트폰 컴퓨터그래픽 및 합성은 불가하며, 수상작의 경우 3,000픽셀 이상의 사이즈로 제출 출품수량:1인 1점(1인 1회, 중복지원 불가) 선발 및 발표:2022.8.8(월) 사진 전문가 2~3인의 블라인드 심사로 최종 12점을 선정하여 개별 연락을 드릴 예정이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시상내역: 1등 : 200만원 상당의 항노화시술 2등 : 50만원 상당의 맞춤시술 3등 : 30만원 상당의 항노화치료 4등 : 22만원 상당의 항노화스킨케어 5등 : 19만원 상당의 항산화스킨케어 6등 - 12등 : 히알루론산 세럼 증정
수상발표
1등 김*은
2등 김*훈
3등 장*욱
4등 유*경
5등 손*연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부산피부과 #서면피부과 #성재영이즈피부과 #느리게사진전